본문 바로가기
먹고살자고하는짓/화장품리뷰

루크 에센스 마스크팩 2달후기 가격/추천, 저렴이로 피부관리 제대로하자!

by 개인의취향 2014. 2. 10.

 

 

 

저란여자 검증하길 참 좋아하는 여자 낄낄

마스크팩으로 피부관리하는방법 알고들 있으시죠?^^

저역시 마스크팩은 너무 자주해주면 피부에 좋지않다 란 인식이있어서 일주일에 한번해주는것도..(사실은 귀차니즘-_-) 많다고 생각할정도로 마스크팩을 참 아꼈었는데요

 

근 2달을 매일 마스크팩을 붙였던 나날들^^ 후기! 들어갑니다~

 

 

여성분들이 많이 모인 싸이트에서 빠질수없는 화두는 단연 외모관련이야기들인데요,

서로 많은 정보들을 공유하기도하면서 커뮤니티에서 활발히들 활동하시더라구요.

요즘 피부가 너무 칙칙-_-..;; 해졌고 딱히 피부관리법을 못찼던중 어떤분의 글에 눈이 번쩍하여!

한번 해볼만하겠는데?밑저야본전. 이래안좋으나 저래 안좋으나 제 피부는 이미..... 안드로메다로 가버렸기때문에ㅡㅡ 고민할것도 없이 바로 마스크팩을 질렀습니다 하하하하ㅏㅎ

 

 

 

 

피부 관리 방법 !

 

저뿐만아니라 반강제; 적으로 저희 가족모두 2달간 매일 마스크팩을 해줬어요.

 

저렴이 마스크팩을 많이 준비해두세요. 매일 자기전 40분정도 팩을 올려둔뒤

팩끝나면 숙면취하기!

 

이렇게 한달만 꾸준히 하시고 그다음부턴 3일에 한번씩~ 좀 더디게 해줘도 된다 하드라구용

 

끝! 간단하죠잉? 근데 참..이 마스크팩을 매일매일 해주는게 참으로 힘들답니다. -_-;;

꾸준히 가 중요한건데 말예요~

 

 

그분이 남기신글엔 마스크팩+피지오겔을 바르셔서 피부가 아주 좋아지셨다며

꿀피부 됐다고 주위에서 칭찬이 자자하단 소리에 혹하여;; 저도 도전을 해보았습니다^^

 

 

 

 

전 솔직히 고렴이 화장품..고가의 돈을 화장품에 쏟아붓는거 별로 안좋아해요;

그럴만한 가치가 있나 싶은게.. 그걸 판단하는게 참으로 어렵죠~

 

마스크팩도 그래요~ 비싼거 저렴한거 다다 써봤지만 딱히 차이를 모르겠더라구요^^;

 

후기까지 꼼꼼하게 검색해보다가 눈에 들어온 루크 에센스 마스크팩!

 

100장에 27600원이면 가격 너무 착하죠? ^^

 

 

 

 

종류가 꽤 많았어요 고르는것도 즐겁더라구요 ㅋㅋㅋ

 

 

제가 가장많이 써본 이 마스크팩!!!

 

매일매일 붙이려고 노력했구요~ 저는 직업상 밤샘하는 날이 많기때문에;-_-

일하면서도 붙이고 있었어요 (...) 열혈 정성!!! ㅋㅋㅋ

물론 중간에 못해준날도 있고그래요~

 

제 가족은 거의 매일매일 해줬는데요

명절날 친척분들이 피부 왜이리좋아졌냐고 무슨 관리 받냐며....

물론 저도 확실히 좋아진게 느껴지더라구요^^

계절도 계절인만큼 건조해서 그런가 팩 하나씩 올리고 자면 그다음날 반짝반짝

윤기가 도는것이!

 

종류는 하나같이 다 좋았어요! 딱히 뭐가 더 좋다 라고 할게없는게

저 마스크팩들 수분기도 많고 참 좋더라구요^^

 

 

마스크팩 샀더니 따라온  이것!!!! 기분좋다 ㅋㅋㅋ

면봉이랑 기름종이 센스!!! ^^ 잘쓰고 있어요

 

 

이제 팩은 매일매일 해주려고 노력하려구요~ 2달이렇게 해줬으니 귀차니즘 도져서 이젠 일주일에 한번만해줘요 (이것도 귀찮음 ㅋㅋㅋ) 근데 피부는 개꿀!!!!!!!!!!!!!!!!! 아... 진작 할껄 -_-+

어쨋든 이방법 나쁘지않더라구요^^ 수분기 촉촉히 머금은 피부로 겨울에도 관리꼭들하세요!!!! ♥

 

 

 

 

 

공감버튼 눌러주실꺼죠?^^ 감사합니다~♥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