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연 예 계 이 야 기

갓세븐 뽐맠.. 새롭다. 큰일..

by 개인의취향 2014. 12. 3.



여느때와 다름없이 갓칠이 노래를 흥얼거리며 잭슨 영상 복습과 짤줍을 하러다님

요새 재보미~ 이뻐하느라 ㅋㅋ 소홀해진 잭쓰니 ㄴ하지만 변치않지 너의 예능감을 데뷔초부터 알아봤다고 ㅋㅋㅋㅋㅋ

저 코트 걸친게 너무 이뻐서 열심히 찾아본 짤들





잭슨도 마..........성... 헤어나올수없는 엄청난 매력을 알지 봤지 클났지 ㅠㅅㅠ

이렇게 피어싱 하나에도 두큰두큰 거리면서 이어지는 주니어 짤에 또 허덕이기 시작


잭슨 갈수록 미모 꽃핀다. 물올랐네 어휴 이쁘라 

잘생긴것도 이쁜것도 다해먹어 그냥 ㅠㅠㅠㅠ







얘 좀 봐 라 

주니어 아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뭔가 잘못밟은듯싶어진 짤. 올게 왔구나 싶어진..



입술과 손꾸락의 케미 섹시해 진영이8ㅅ8 다양한 매력으로 어필하려는

너는 잔망꾸럭꾸럭.. 윙크에서 이미 마음이 ㅋㅋㅋㅋㅋㅋㅋ 하 힘들어진다

이쁘다 진짜. 잘생기고 이쁘고 귀엽구 이런 잔망둥이...흑..


갓세븐은 알면알수록 정말 애들이 진국에 매력터지고 출구의 기회만 많이 만들어낸다면

입덕하는 팬들도 엄청청 많아질것같은 느낌저긴느낌이 뽝 온다코 






재범아. 내가 너를 좋아해 조와해 ㅠㅠㅠㅠㅠㅠ 








빨간저지 이렇게 잘어울릴일이니 이럴땐 귀여워서 죽겠음이다

얠..우얄..꼬..........힐링이 따로없다


아까 너무 독한향수 맡는바람에 =ㅅ= 하루종일 머리가 너무 아파서

그 여파로 기분까지 뭔가 축 쳐졌었는데 요즘으로치면 정말 갓세븐 애깅이들로 힐링 받는 기분







!!!!!!!!!!!!!!!



그러다가 시작된 마크. 마크사마 영접하면서 또 슬슬 이놈의 손가락은

컾링을 찾아 헤매기 시작 ㅡ_ㅜ 




이 밑 짤부터는 멋칫......







뭐뇽!!!!!!!!!!!!!!!!!!!!!!!!!!!


뽐맠이라고 하더이다 또배움...


이렇게 케미가 아 뭐라해야하지 이 신선함은 뭘까요

어쨌든 나는 재범총공 을 밀껀가보닼ㅋㅋㅋㅋㅋㅋㅋ


제이비는 역시...공이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마크랑 뭐이리 케미터지고

이쁘댕.. 허러럴ㄹ러럴ㄹ러럴 또 뭔가를 밟는 기분. 오늘 여러번 밟네....












예상이지만 마크수 는 마이너일꺼라 생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갓칠이 데뷔초엔 잭슨 수 라고 했을정도니 뭐 난 마이너의 길임-_-;;;


마크랑 재범이 잘 어울리는데 잭슨이랑도 저 짤은..............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마크를 굉장히 남자답다고 생각했었는데 뭔가 색쓰는걸..(본인이 노력하지않아도) 본것같은 느낌이햐..



남자대 남자 남자남자한 케미중에선 맠을 오른쪽으로 밀어보려면 왼쪽이로는 역시 재범이랑 잭슨이 좋은것같다

마크는 천의얼굴같아. 얼마전까지만 해도 상남자! 를 외쳤는데 역대급 짤을 본듯한기분인데 아 뭔가 진지하게 더 파면


장난아닐것같은 느낌이 마구마구 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냐하ㅏㅇ항하아하하하ㅏ하하하하하ㅏ 아 좋네요 

뽐맠 잭맠 니들이 좋다 짤몇개로 단번에 영업당하는 상황이라니.



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