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연 예 계 이 야 기

애기 탱구 짤 모음 '-' 애기돋는 태연이 ♥ (살짝 태니, with 백현)

by 개인의취향 2014. 3. 31.

 

 

 탱구 애기돋는 짤폴더가 눈에 딱 들어와서! 아우 귀여워!

25개월 귀요미세요?'-'? 왜이렇게 액히액히함~?

아유유유유유 귀여워! ♥

 

 

 

꽃 입에 물고있는 태연이 ㅋㅋㅋㅋ 귀여워

셀카도 그냥 찍는법이 없지

 

 

 

콕콕 감사합니다 :)

 

 

 

 

이 움짤로 탱구앓이 하신분들 많았을듯 ㅋㅋㅋㅋㅋㅋ

개인적으로 레전드 귀요미 짤이라고 생각함

 

저때 나온 움짤들 사진들 다 이뻤던걸로 기억

 

 

 

 

난 이게 왜이리 좋지? 아 귀여워 ㅠㅠ

저 무방비한 누누슴..........ㅎㅇ!

 

 

 

 

 

이런 멍뭉이 같은 태요니!!!!!!!!

아이돌 하려고 태어났나보다.

 

이런건 연습으로 나올만한..표정과 눈빛이 아님요

 

 

 

 

 

귀여워 귀여워! 애기탱구 짤들~ 쭉쭉 감상하세요! ㅋㅋㅋ

 

 

 

 

이 머리스타일 너무 좋다.

여성스러움이 물씬

 

그치만 귀여운 굠둥이 탱구 어디 안가져~~~

악!!!! 사랑스러워>.<

 

 

 

 

이건 살짝 태니!!!! 키키

 

티파니랑 태연이 어렸을때랑 현재~ 즈음!

 

변함없구나 너희둘도

 

 

 

 

이렇게 양갈래하는것도 좋다

나이를 거꾸로 먹는 태연이

 

 

 

 

이사진 보고 놀란건데

그러고보니 백현이랑 탱구 이미지가 언뜻 비슷비슷!

 

모태 씹덕에 귀요미하게 생긴 비주얼에..

솔직히 난 이런 비쥬얼에 약함 ㅠㅠ

 

배큥이도 엑소에서 이뻐라하고있는데 히히

 

 

 

 

귀요미 태연이!

 

 

댓글